굿뉴스

한만두의 새로운 소식들을 전해드립니다.

보도자료

[오늘 뭐 먹지] 하이트진로·아이배냇·세븐일레븐 외

2023.01.11

파일

230109_설선물세트특가_언론보도.jpg (130,056k)

한만두식품이 설을 맞아 설 선물 세트 NEW 3종을 출시했다. 선물 세트 출시 기념으로 한만두샵에서 오는 30일까지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설 기획전에는 베스트, 스페셜, 시그니처, 패밀리, 프리미엄 만두 선물 세트, 비거&씨푸드 만두 선물 세트, 부대찌개 만두 선물 세트, MZ 만두 선물 세트 등 8종의 선물 세트가 준비됐다. 각각 가격대 혹은 고객의 취향을 고려해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인 프리미엄 만두 선물 세트는 한만두식품의 인기 제품부터 스테디셀러 제품까지 한데 모아 구성한 세트이다. 한만두 고객에게 사랑받은 제품만 모아 둔 만큼 선물 세트 판매가 시작된 2016년부터 현재까지 가장 선택을 많이 받은 제품이다. 

겨울철 따뜻한 한 끼를 선물해 줄 부대찌개 선물 세트는 한만두식품과 쟌슨빌이 콜라보한 만두 부대찌개 세트로 구성된 제품이다. 칼칼하고 깔끔한 국물에 푸짐한 만두 6종이 들어있다. 

이외에도 MZ세대에게 사랑받은 만두가 가득 담긴 MZ 만두 선물 세트와 비건 트렌드를 반영한 비건&씨푸드 만두 선물 세트까지 다양한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0일 쇼핑라이브에서는 NEW 선물 세트 MZ 만두 세트와 부대찌개 만두 세트 2종과 스페셜, 패밀리, 프리미엄 세트 3종을 저렴한 가격에 라이브 특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설 선물 세트 기획전 상품 배송은 1월17일까지 가능하며 이후에 주문되는 상품은 1월25일부터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