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뉴스

한만두의 새로운 소식들을 전해드립니다.

보도자료

한만두식품, H러버스 2기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2022.12.23

파일

H러버스 2기 발대식.jpg (224,173k)

한만두식품(대표 남미경)은 지난 20일 양주 본사에서 자사 브랜드 홍보를 위한 ‘H러버스 2기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서포터즈로 선정된 27명의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인플루언서가 대면 참석했다.

행사는 HACCAP 인증을 받은 한만두식품의 생산시설 견학과 선물 증정을 위한 퀴즈 대회 그리고 한만두식품 남미경 대표의 격려사 등 서포터즈 활동을 독려하기 위한 행사가 진행되었다.


▲20일 한만두식품은 자사 브랜드 홍보를 위한 ‘H러버스 2기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발대식에 참가한 서포터즈는 발대식 후기를 시작으로 활동 미션을 시작한다. H러버스 2기를 통해 펼쳐지는 시즌 별 한만두 레시피 콘텐츠는 1월부터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각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H러버스 2기 담당자는 “서포터즈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며 준비한 발대식인 만큼 H러버스 2기의 창의적이고 통통 튀는 한만두 레시피 콘텐츠가 만들어지기를 기대한다.”라며 “발대식에 참석하여 적극적인 모습으로 소통해준 H러버스 2기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한만두식품은 1999년 창립 이후 현재까지 만두 단일 품목으로 연 매출 규모가 200억에 달하는 만두 제조 및 유통 전문 기업으로, 최근에는 소비자 취향에 맞는 다양한 만두를 선보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