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뉴스

한만두의 새로운 소식들을 전해드립니다.

보도자료

한만두식품, \'한만두 추석 명절 선물세트\'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2019.08.20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한만두식품이 오는 5일부터 다양한 만두로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사전예약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한만두식품의 추석 명절 선물세트의 종류는 총 7가지로 신제품과 인기제품 등으로 구성돼 있다.
 
‘혼자여도 행복한 만두 선물세트’는 홀로 사는 혼족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세트다.
 
한만두의 시그니처 만두인 갈비만두와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렌지만두로 구성돼 있다. 착한 가격에 무려 5봉이나 만나 볼 수 있어 혼자 사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인 선물이다.
 
그 외 가장 만족한 만두 선물세트, 푸짐 가득한 만두 선물세트, 온 가족 행복한 만두 선물세트 등 5가지의 선물세트는 한만두의 대표 만두로 구성돼 있다.
 
온 국민이 사랑하는 갈비만두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물만두와 콘치즈군만두, 2·30대에게 늘 사랑받는 매콤한 갈비만두와 김치왕만두, 전병 등 다양한 만두를 담았다.
 
특히, ‘NEW&HOT한 만두 선물세트’는 신제품과 인기제품 모두를 담은 만두 종합 선물세트다.
 
총 12종류의 만두로 구성돼 있다. 갈비만두 시리즈부터 투명만두 시리즈, 왕교자 시리즈, 이색 만두 시리즈, CU에서 매진을 기록한 마라만두까지 들어 있어 선물한 사람의 특별한 안목과 센스를 뽐내기에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김준 비즈니스 센터장은 “지금까지 한만두식품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1+1 행사는 물론, 각각의 선물세트를 20%이상 할인해주고 있다. 실리콘 찜기와 보냉가방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한만두 추석 명절세트는 오는 5일부터 한만두샵의 얼리버드(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한만두식품은 과거 ‘갈비만두’를 국내 최초로 개발해 소비자들의 입맛의 판도를 바꾼 만두전문 강소기업이다.
 
한만두식품 관계자는 “자사가 보유가 만두 레시피는 100개를 넘어서고 있다”며 “2020년에는 대기업을 제치고 만두부분 업계 1위를 달성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공감신문 http://www.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312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