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뉴스

한만두의 새로운 소식들을 전해드립니다.

보도자료

기업 명절 선물은 '가성비'…한만두 '추석 선물세트' 선보여

2020.08.27

| 한만두식품, 추석 선물세트 출시…최대 33% 할인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한만두식품이 한만두샵과 한만두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한만두 명절 선물세트는 2016년 출시된 이후로 2020년 설까지 누적 판매량 5만4600개를 달성하며 이색 선물 세트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2020 한만두 추석 선물세트 총 5종으로 달콤한 갈비만두, 육즙가득한 왕교자, 새우가득한 야끼교자 등 스테디셀러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또한 세트별 최소 7종부터 최대 18종 구성으로 선택폭을 넓혔으며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가성비를 더했다.

모든 한만두 추석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보냉백에 담아 배송된다. 프리미엄 보냉백은 주황, 빨강, 보라 등 팝 컬러로 뉴트로 느낌을 살렸으며 전면에 ‘JUST MANDOO EAT’이라는 레터링을 새겨 재미를 더했다.

특히 이번 추석 선물세트에는 한만두식품의 첫 번째 HMR(가정간편식) 신제품 ‘소고기파육개장’이 단독 런칭된다.

한만두 파육개장은 전통 방식으로 3시간 우려낸 소고기 육수에 국내산 대파와 소고기를 아낌없이 넣었으며 손만두 2알, 물만두 4알 총 6알의 만두가 들어있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손색없다.

또한 냉동 상태로 8분만 조리하면 돼 간편하며 한만두 파육개장은 추석 선물세트 전 구성에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한만두식품 남미경 대표는 “선물하시는 분의 마음까지 전달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추석 선물세트를 제작했다”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분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제품 개발과 품질 유지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만두식품은 2020년 하반기 다수의 홈쇼핑 방송과 냉장 만두 신제품 출시, 갈비만두 리뉴얼 출시 등을 앞두고 있다.



기사전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