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뉴스

한만두의 새로운 소식들을 전해드립니다.

보도자료

한만두식품XCU 프리미엄 냉장만두 2종 런칭… 한 번에 두 가지 맛!

2020.04.06

두 가지 맛의 새로운 계보, '짬짜면'을 잇는 '구운 육즙&짬뽕 왕교자'&'구운 갈비&매운갈비 왕교자' 출시. 


4일 한만두식품이 전국 CU 매장을 통해 프리미엄 냉장 만두 2종을 선보인다.

한만두식품의 구운 육즙&짬뽕 왕교자, 구운 갈비&매운갈비 왕교자는 한 트레이에 2가지 맛을 담아 '짬짜면'을 잇는 두 가지 맛의 새로운 계보를 쓴다. 단맛과 매운맛의 갈림길에서 결정의 어려움을 겪었다면 주목할 만하다.

구운 육즙&짬뽕 왕교자와 구운 갈비&매운갈비 왕교자는 오븐에 한 번, 그릴에 한 번 총 2번 구워 특유의 불맛으로 풍미를 더했다. 전자레인지에 1분 20초만 돌리면 간단히 조리할 수 있어 간편한 한 끼 식사나 야식으로 손색없다. 각 192g으로 정가는 3,900원이며 전국의 CU에서 판매된다. 

한만두식품 오프라인영업팀 최광욱 과장은 "지난해 출시한 CU 화끈한 마라만두의 인기에 힘입어 CU 프리미엄 냉장 만두 2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보다 편리하게 전문점에서 갓 쪄서 나온 듯한 만두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단계에서 오랜 시간 동안 심혈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한편 한만두식품은 지난해 CU, GS25,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 3사에 입점하며 토종 한국 기업의 저력을 보였다. 



기사전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