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뉴스

한만두의 새로운 소식들을 전해드립니다.

보도자료

‘설에는 설레는 한만두’ 한만두식품 설 선물세트 출시

2019.12.27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만두 전문 기업 한만두식품이 오는 23일 설 선물세트 5종을 출시한다. 이번 2020년 한만두 설 선물 세트는 가장 만족한 만두선물세트, 실속 다양한 만두선물세트, 기본 충실한 만두선물세트, 온 가족 행복한 만두선물세트, NEW&HOT한 만두선물세트 등으로 구성되었다.

구매 시 전 세트에 횡성한우 사골곰탕 400g과 떡국 떡 250g이 특별 증정된다. 이는 한만두가 설 선물로 고객에게 떡만둣국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NEW&HOT한 만두선물세트는 화끈한 마라만두, 불곱창 만두 등 이색적인 신제품부터 리얼 달콤한 갈비만두, 리얼 매콤한 갈비만두 등 스테디셀러까지 전부 만나볼 수 있다. 이는 남녀노소 골라 먹는 재미가 있도록 18종의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사골곰탕, 떡국 떡과 더불어 남은 만두를 밀봉해 보관할 수 있는 고리형 슬라이드락이 추가 증정된다.

한편 한만두식품은 지난 12월 10일부터 13일간 자사몰 한만두샵을 통해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진행했다. 설을 한 달 이상 앞두었지만, 이례적으로 높은 판매고를 올리며 명절 선물 시장의 지각변동을 예고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한만두식품은 2019년 CU, GS25,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 3사에 모두 입점하며 식품 업계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루었다. 따라서 식용유, 참치 캔 등으로 대표되는 명절 선물 시장에서 한만두식품이 얼마나 빠른 속도로 세대교체를 이루어 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만두식품 김준 본부장은 “2016년 명절 선물 세트를 런칭한 이례로 사상 최고의 사전예약 판매량을 기록했다”며 “많은 분이 명절에 한만두 선물 세트를 떠올려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한만두가 고객들의 명절을 더욱 든든히 책임질 수 있도록 제품 개발과 품질 유지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전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