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뉴스

한만두의 새로운 소식들을 전해드립니다.

보도자료

한만두식품,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경기향토물산전 참가

2019.12.11

한만두식품이 11월 29일부터 12월 5일까지 7일간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에서 열리는 경기향토물산전에 참가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의정부 신세계백화점 경기향토물산전에는 한만두식품을 비롯한 12개 업체가 참가한다. 한만두식품 부스는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3층에서 오전 10시~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금, 토, 일요일은 백화점 영업시간 연장으로 오후 8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다.

 

앞서 한만두식품은 롯데 빅마켓, 공영쇼핑 등에 차례로 자사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또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전자레인지 만두 시리즈를 연이어 출시하며 CU, GS25, 세븐일레븐 등 전국의 편의점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공격적으로 확대하며 식품 업계에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가고 있는 셈이다.

 

이번 경기향토물산전에서 한만두식품은 달콤한 갈비만두, 매콤한 갈비만두, 정갈한 부추갈비만두 등 갈비 만두 3종과 투명한 만두, 투명한 김치만두, 투명한 쭈꾸미만두, 투명한 낙지만두 등 감자 만두 4종, 투명한 오리지널 꼬꼬만두, 투명한 매콤김치 꼬꼬만두 등 닭가슴살 만두 2종, 그리고 최근 출시와 동시에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마라만두와 불곱창만두까지 총 11종을 선보인다.

 

한편, 한만두식품은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에서 주관하는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에서 식품(만두) 부문 1위를 수상하며 업계에서의 위상을 공고히 한 바 있다.


기사전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