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뉴스

한만두의 새로운 소식들을 전해드립니다.

보도자료

한만두식품, ‘리얼달콤갈비만두’, ’리얼매콤갈비만두’ 2종 출시… 세븐일레븐 론칭

2019.12.11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한만두식품이 27일 리얼달콤갈비만두와 리얼매콤갈비만두 2종을 세븐일레븐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만두식품의 ‘리얼달콤갈비만두’와 ‘리얼매콤갈비만두’는 기존 갈비만두와 다르게 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만들어졌다. 또한 트레이에 담겨 있어 전자레인지에 2분만 돌리면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간편한 한 끼 식사를 위해 편의점을 찾는 1인 가구와 혼밥족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한만두식품은 ‘리얼달콤갈비만두’의 풍부한 맛을 위해, 20여년 동안 만두를 연구한 장인들의 손을 거친 수제 비밀소스를 개발했다. 이 수제 비밀소스는 국내산 돼지고기와 갈빗살을 바탕으로 생부추, 생양파를 넣은 만두소와 어우러져 풍부한 맛의 정점을 보여준다. 또한 매실액기스를 넣어 달콤한 맛을 살렸다. 소비자의 건강을 생각하는 한만두식품의 경영철학을 엿볼 수 있는 부분이다. 리얼달콤갈비만두는 168g에 417kcal로 한 봉에 6알이 들어 있으며 3,000원에 판매된다. 

 

또한 리얼매콤갈비만두는 매운맛만 더한 게 아니라 한만두식품만의 레시피로 개발한 특제 양념을 넣어 감칠맛이 뛰어나다. 또한 씹으면 씹을수록 입 안 가득 숯불향이 퍼져 풍미를 더한다. 리얼매콤갈비만두는 168g으로 한 봉에 403Kcal이며 리얼달콤갈비만두와 동일하게 세븐일레븐에서 3,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한만두식품 개발부 황규석 상무는 “기존 봉지만두로 판매되었던 달콤한 갈비만두와 매콤한 갈비만두를 편의점을 찾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트레이에 담아 리뉴얼하게 되었다”며 “오랜 시간 동안 많은 분의 사랑을 받은 제품인 만큼 트레이 갈비만두에 거는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한만두는 고객들의 한 끼 식사를 간편하지만, 더욱 든든하고 풍성하게 채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신제품 2종에 대한 기대와 포부를 전했다. 

 

한편 한만두식품의 ‘리얼달콤갈비만두’와 ‘리얼매콤갈비만두’는 11월 27일부터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연말을 맞아 12월에는’1+1행사’가 예정되어 있다.  

 

한만두식품은 마라만두, 불곱창만두에 이어 갈비만두 2종까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꾸준히 신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기사전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