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뉴스

한만두의 새로운 소식들을 전해드립니다.

보도자료

한만두식품 세계 최초 “원조 불곱창만두” 출시

2019.12.06

- 혼밥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곱창으로 만든 만두 출시
- GS25 1+1 런칭프로모션 진행 중               
 
한만두식품이 세계 최초로 곱창으로 만두를 만든 신제품을 선보였다.
 
한만두식품은 감자가루로 만든 쫄깃한 만두피에 매콤한 야채곱창을 넣은 ‘원조 불곱창만두’를 출시했다고 26일에 밝혔다.
 
원조 불곱창만두(이하 곱창만두)는 곱창을 간편에게 먹고 싶어 하는 소비자의 니즈에서 시작 되었다. 혼밥이 대세인 시대지만 곱창은 혼자서 먹기에 부담스러운 음식 중 하나였다. 식당뿐만 아니라 배달앱도 2인분 이상 주문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보니, 가격과 양 때문에 먹고 싶어도 포기하게 되는 것이 현실이다.
 
이러한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야채곱창을 만두에 넣은 기발한 아이디어가 제품으로 출시된 것이다.
 
곱창만두는 곱창의 누린내를 잡는 것이 포인트였다. 타사 HMR(가정간편식)처럼 수입산 곱창을 사용하지 않고 국내산 곱창만을 사용했으며, 20년 경력의 만두 장인들이 특제소스를 만들어 매콤한 맛은 살리면서도 누린내를 잡았다.
 
조리 방법도 간단하다. 렌지만두로 출시되었기에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리기만 하면 완성된다. 기존의 만두처럼 찜기나 후라이펜을 이용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또한 감자가루로 만두피를 만들었기에 익을수록 만두피가 투명해지는 재미있는 장면을 볼 수 있다.
 
곱창만두는 GS25에서 1+1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차후 한만두식품 온라인 자사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